이더플러스 Eth Plus는
첫번째는 1 Eth로만 누구나 시작한다는 것이다. 1이더리움의 가격은 구입당시 금액으로 하면 된다는 것이다.
물론 약간의 수수료 (약 0.05 Eth)발생됨을 숙지바란다.
두번째는 글로벌 원서버를 사용한다는 것이다.
세번째는 자동입금 풀오토전산이다.
Eth 지갑주소가 본인 ID임을 잊지마시고 스마트컨트렉트는 이더스캔을 통해 공개된다.

이더플러스 Eth Plus 특징은 300% 순환된다는 것이다. 그게 무한 반복이다.
 

정말로 신선한 방식으로 이더리움을 힘들이지 않고 모을 수 있는데 불과 수일전에 시작되었당.
먼저 선점의 우위에 도전하시랴.
오늘 1이더리움 가격이 약 402,000원쯤이다. 부담되지 않으니 얼른 시작해야 하지 않을까?

 

그럼 이더플러스 Eth Plus 가입하는 방법을 이야기한다.
첫번째는 플레이스토어에서 트러스트 월렛 이라는 어플을 설치한다.
이때 1.05개의 이더리움을 구매해야 하며 그리고 이더플러스 전용 니모닉이 필요하다.
그럴려면 스폰서의 도움이 필요할 것이다. ㅎ 
받은 니모닉을 트러스트 월렛 지갑 하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통해 맨위 지갑들을 클릭 후 추가 버튼을 눌러 새로운 지갑을 만들어야 한다. 물론 이 때 지갑이 있다면 그 과정은 생략된다.
만들어지 지갑의 주소가 본인 아이디이므로 그걸 복사해서 이더플러스 Eth Plus 에 가입만 하면 끝이다.
가입주소는 http://etherplus.io/join.php?ref=0x359D91923d0CD6Dad4F79247039d1e8b8b4b308C

이와 같은 방법으로 가입을 하고 또 이와 같은 방법으로 추천을 하면 된다.

반드시 주의 할 점은 본인의 이더플러스 니모닉과 본인의 지갑 주소를 카톡 혹은 폰 분실시를 대비하여

메일(내게 쓰기)로 보내놓아야만 한다. 나중에 쌓인 이더리움을 찾지 못하게 될 수 있당.